‘꽉 막혔던 속이 시원하게 뚫렸습니다.’ - 34세 이OO

회사 동료와의 술자리에서의 다툼으로 인해 상해를 입고,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정신적 고통으로 인해 사건을 수습하는데 큰 두려움이 있었는데, 담당 변호사님께서 CCTV확보부터 가해자와의 합의까지 직접 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했습니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카카오톡이나 전화로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바로 바로 답장해주시고 해서 감동이었습니다. 합의금은 사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이 받았는데, 입금문자 받고 나니 변호사사무실 찾아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확 들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나중에 문제 생기면 또 연락드릴게요! 

‘그냥 제 말을 들어줄 사람이 필요했습니다.’ - 52세 전업주부 김OO

십년을 넘게 참고, 참고 또 참았습니다. 그 인간의 핸드폰으로 모르는 여자로부터 전화나 문자가 와도 모르는 척 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런데도 이 인간은 바뀌지를 않았고, 계속되는 폭력과 폭언에 더 이상 못 참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도 다 컸고, 이제는 나의 인생을 살겠노라 선언하고 이혼하겠다고 큰 소리를 쳤습니다. 그래서 변호사 사무실들을 찾아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처음간 곳에서는 변호사 얼굴도 못 보고 상담이 끝났고, 두 번째 찾아간 곳에서는 변호사가 제 말은 듣지도 않고 그런 얘기는 필요 없다고 말하며 계속 말을 끊고, 저를 꾸중했습니다. 계속 혼나는 느낌이 들었고, 당황해서 얼굴이 너무나도 빨개져서 도망치듯 사무실을 나왔습니다. 죄인이 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친구의 소개로 중명을 찾게 되었는데, 다른 사무실에서의 안 좋은 기억 때문에 상담하러 가는 길이 두려웠습니다. 그런데 사무실로 들어가자마자 변호사님께서 사무직원이 외근을 나가서 죄송하지만 자기가 커피 한잔 타드리겠다고 말씀해주시면서 환하게 웃어주셔서 마음이 참 편안해졌습니다. 한 시간을 넘게 제 얘기만 했는데도 참 공감해주시면서 들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상담내용도 만족했지만, 그냥 제 얘기를 원없이 한 것만으로도 마음의 응어리가 풀린 느낌입니다.

‘변호사님,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 26세 대학생 김OO

어린 나이에 술김에 한 순간의 실수로 인해 잘못을 저지르게 되었습니다. 들키지 않을 거라 생각한 것은 아니지만, 담당경찰로부터 전화와 문자를 받자마자 심장이 덜컹 내려 않더군요. 오만생각이 다 나고, 부모님 생각까지. 눈물만 났고, 그야말로 공황상태였습니다. 그러던 중 검색을 통해 중명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만난 자리에서 변호사님께서 ‘누구든지 잘못할 수 있다. 이해한다. 끝까지 제 편이 되어 주겠다.’고 말씀하셔서 눈물을 쏟았습니다. 경찰 조사 날에도 조사 시간 전에 사무실에서 조사요령에 대해서 알려주시고, 연습도 같이 하고 가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조서도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검토한 후 제가 날인하도록 해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이제 다시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변호사님.

‘가족도 안 믿어줬는데...’ - 55세 자영업 이OO

평소에 알고 지내던 동생이 절 속였습니다. 너무 열받아서 절대 용서하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재판갈려고 준비했습니다. 저는 말을 어눌하게 해서 사람들이 잘 무시를 합니다. 딴 데서는 다 무시했습니다. 무슨 말만 하려고 하면 정리해서 이야기하라면서 말 끊고 면박 줬습니다. 그런데 변호사님은 끝까지 믿어주셨습니다. 가족들은 소송하지 마라고 헀습니다. 변호사 돈 많이 든다고. 그런데 억울해서 끝까지 가야겠습니다. 가족들은 저를 안 믿어주는데 변호사님은 절 믿어줬습니다. 감사합니다. 끝까지 가서 복수할겁니다. 도와주십시오.

‘준비가 참 잘된 느낌이었다.’ - 41세 CEO 박OO

벤처기업을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투자금 유치, 회사운영과 관련하여 법률적으로 자문할 일이 많은 편이다. 다른 변호사사무실에서는 벤처기업과 관련된 내용을 제대로 숙지도 못하고 있었고, 본인이 네이버에서 찾아본 내용을 설명해주면 그런 법이 있었다는 것을 처음 듣는 것처럼 놀라곤 했다. 실망스러움이 계속되었는데, 법률사무소 중명에서는 다른 곳과 달리 사전에 여러 가지 정보를 먼저 물어보았고, 관련자료들도 요구했다. 이번에도 똑같겠지라는 마음으로 사무실을 찾았는데, 내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명쾌한 답변을 받을 수 있었다. 이게 진짜 고객감동 서비스라는 거다.

‘열정에 압도되다.’ - 27세 프리랜서 이OO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상담 후기입니다. 저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구요. 제가 작업한 결과물이 다른 곳에서 상업적으로 이용되는 것과 관련해서 상담을 받았어요. 내가 피땀흘려 만든 걸 저런 식으로 악용하다니 분이 가시질 않더라고요. 변호사님께서 제 얘기를 들으시더니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고 저보다 더 흥분하면서 당장 내용증명부터 보내자고 말씀하시더군요. 어떻게 보면 변호사님께는 사소한 사건일 수 있는데, 열정적으로 임해주셔서 살짝 감동이었습니다. 변호사님께서 참 글을 잘 쓰시는 것 같아요. 논리적으로 탄탄하게 꾸며진 내용증명을 보고 결국 그 나쁜 놈들이 바로 백기투항했습니다. 법률사무소 중명 강추!

꼭,

비교해보세요.

차이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floating-button-img